후우 신규 소식 모음-2024년 11월 25일
- hoowoo

- 2024년 11월 25일
- 1분 분량
마이코플라즈마 폐렴이 최대 규모의 유행에 사상 첫 유행주의보가 발령돼 5개월째 이어지고 있지만 방역당국이 아직도 중증도 평가 기준 등을 담은 진료지침을 개발하지 않아 국민들의 혼란과 불안을 키운다는 지적이 제기된다. 본격적인 추위에 호흡기 감염병이 확산될 가능성이 높아 방역당국이 또 다시 '뒷북 대책'을 내놓을 것이란 우려도 나온다.
겨울철 발생이 증가하는 노로바이러스 식중독 예방과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익혀 먹기, 손 씻기 등 식중독 예방수칙을 준수해달라고 22일 당부했다.
경남 김해시는 시 인구정책위원회를 열고 2024년 최고의 인구시책으로 'STATION-L(공공형 육아지원공간) 사업'을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.
최고 인구시책으로 선정된 'STATION-L 사업'은 영유아 놀이, 육아맘 휴식과 배움을 융합한 공공형 실내 놀이시설을 설치하는 가족 친화형 복합 육아공간 조성 사업이다. L은 LADY의 약자다.
시는 지난해 11월 말 내외동에 1호점을 개소한 데 이어 올해 5월 장유동에 2호점을 설치했다.
법원이 어린이집 교사가 다른 아이를 돌보는 동안 발생한 어린이 안전사고에 대해 교사에게 책임이 있다고 판결했다.
아이들에게 참 부끄러운 세상...어떤 것이 정말 중요한 것인지 알아본다.

댓글